퓨렌스킨 히아루론산 수딩 마스크
퓨렌스킨 히알루론산 수딩마스크팩은 퓨렌스킨에서 나온 여러 종류의 마스크팩 중에서도 피부과, 클리닉, 에스테틱샵에서 관리 후 마무리마스크팩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는 운 좋게 지난 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게 되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트팩들은 여러 종류를 다양하게 사용해 보았으나 지금까지 사용했던 시트팩 중에서는 현재로서 Top.5에 꼽을 정도로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Purenskin Hyalunonic acid smoothing mask의 장점은 우선 얼굴 피부에 닿는 시트지가 특수시트소재로 일반시트팩에 비해 매우 얇아 피부와의 밀착력이 매우 좋으며, 팩안에 들어 있는 앰플 양도 무척 많아 목과 팔까지도 충분히 바를 수 있습니다. 시트를 피부에 부착 후 개별 포장지 안에 남은 앰플이 아까우면 공병에 별도로 담아 다음 세안 후 앰플로 바르는 것도 좋습니다.
비슷한 가격의 다른 제품들은 시트팩을 올리고 10-15분 정도가 되면 알람이 울리기 전부터 얼굴 중 건조한 부위의 시트가 말라서 얼굴 당김 현상을 바로 느끼는데, 이 제품은 15분이 지나도 시트에 촉촉함이 남아 있어 떼어낸 후 목이나 발 뒤꿈치 등에 다시 올려서 사용할 수 있어 일석 이조의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저는 얼굴에 열이 많은 편이라 항상 냉장고에 여러 종류의 마스크팩을 쟁여두고 사용하고 있는데, 세안 후 스킨으로 결 정리 후 이 팩 하나만 붙이고 떼어내면 추가로 세럼, 에센스, 크림 등을 바르지 않아도 다음날 아침까지 촉촉함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래서 수분폭탄 4D 마스크라고 부르나 봅니다.
1박스에 28g 용량 낱개팩이 10개 들어 있는데 전 10박스를 쟁여놓아서 아주 든든합니다.
어느새 2월의 첫날을 보내고 있네요.
날씨가 많이 풀렸지만 감기 조심하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