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바쉐 토마토 레디언스 리페어링 마스크

프랑스 5대 에스테틱 브랜드 중 하나인 엘라바쉐(Ella Bache)는 1920년대 부다페스트 대학을 졸업한 여성최초 약사 중 한 명인 마담 엘라바쉐가 "Women's League of Health & Beauty"를 외치며 1936년 연구소와 뷰티숍을 시작하면서 프랑스에 뷰티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한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모토로 식물성분을 통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만들어 오늘날 전 세계 약 450여 개의 뷰티숍과 25개국 수출을 하며 프랑스 에스테틱 5대 스파 브랜드 중 하나로 굳건히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엘라바쉐(Ella Bache)의 유명한 제품들이 많지만 오늘 포스팅할 것은 엘라바쉐 토마토 레디언스 리페어링 마스크로 일명 엘라바쉐 토마토팩으로 유명합니다.

주성분인 토마토는 항산화 작용을 하여 세계 10대 슈퍼푸드에 속할 만큼 좋은 토마토의 성분 중 리코펜과 폴리페놀을 추출하여 자외선, 활성산소등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그 외에도 시메니아 오일로 영양 및 수분 공급, 토마토 껍질 성분으로 피부 노화 및 면역력 상승 그리고 다당류로 피부 보호막을 생성하며 스트레스 물질 방출을 감소시킵니다.
제형은 묵직한 셔벗 느낌인데 마치 엄마들 김장하실 때 풀 쑤는 질감 (?)과 비슷하며 대신 향은 은은한 플라워향이 나서 기분 좋게 합니다.


사용 방법은 세안 후 스파츌러나 붓을 이용하여 피부에 골고루 도포한 후 10-15분 방치합니다. 그런 후 손 끝으로 가볍게 롤링을 해주면 셔벗 같은 제형이 피부에 흡수되면서 미세한 거품이 나는데 계속해서 롤링을 하다 보면 부드럽고 오일리하게 바뀝니다. 전체적으로 오일리하게 바뀌면 다시 롤링을 하면서 미온수로 세안을 해며 헹궈주면 됩니다.
그동안 다양한 워시오프 팩을 사용해 보았지만 엘라바쉐 토마토 레디언스 리페어링 마스크팩은 제형의 질감변화가 매우 신비하였으며 세안하는 동안 피부가 너무 보들보들 거려 놀랐고 세안 후 뽀얗고 맑은 안색에 또 한 번 감탄을 한 마스크팩입니다.

엘라바쉐 토마토 광채 결 크림도 엘라바쉐의 시그니처 제품이라고 하는데, 로자그라프 40 크림을 사용하고 있어 구매하지 않았는데 토마토 팩을 사용해 보니 너무 좋아 토마토 광채 결 크림도 꼭 써봐야겠습니다!
내 돈 내산 포스팅은 내일도 계속됩니다 : )
벌써 3월의 마지막 주 수요일이네요. 예년보다 일찍 서울도 벚꽃과 개나리가 만발하고 있습니다.
3월 한 달도 열심히 살았으니 스스로에게 자그마한 선물로 향기로운 커피 한잔과 함께 산책이면서 꽃 보며 힐링 어떠하신가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