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끌라뒤땅 하이드로 케어 재생크림
재생크림 하면 예전에는 피부과 레이저 등의 시술 후 덧나지 않게 바르는 용도로 사용하였다면, 요즘에는 기초 화장의 마무리 단계에서 필요한 제품 중 하나가 된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에끌라뒤땅 하이드로 케어 재생 크림은 제가 애정하는 크림 중 하나인데요, 겨울철 난방으로 인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일 때는 필수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말랑한 튜브용기이며 끝이 뾰족하여 피부에 직접대로 바를 수 있어 내용물이 손의 온도에 의해 변하거나 오염되는 것을 막을 수 있고, 무엇보다 좋은 것은 다른 크림 타입과는 다르게 스파츌러로 떠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무척 용이합니다.
에끌라뒤땅 하이드로 케어 재생 크림은 손상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자가 재생 촉진을 도와 장벽을 강화시켜 겉 광이 아닌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물광 보호막으로 광채 나는 물광피부를 선사해 줍니다.
사용법은 흔들어 사용하라고 되어 있으며, 제형이 너무 묽거나 되직하지 않아 기초제품의 크림을 바른 후 마지막 단계에 발라도 전혀 밀리거나 겉돌지 않으며, 저는 가끔 귀찮을때는 단독으로만 바르기도 하고 워시오프타입 팩할 때 섞어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한 겨울 칼바람 맞아 얼굴이 따갑거나 가려울때, 양볼에 홍조를 띠어 발그레할 때도 발라주면 금세 가라앉으며 얼굴에 광채를 선사해 주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습니다.
용량이 40ml, 10ml 두가지 밖에 없는 것 같던데, 팍팍 바를 수 있게 100ml, 200ml 용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 )

그럼 오늘도 빛나는 하루 되세요~